MIDLUCK.NET

MIDLUCK.NET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8

2017-May

청송 주산지 왕버드나무

작성자: 청담(淸談) 조회 수: 1139

주산지는 경북 청송의 주왕산국립공원자락에 있는 저수지로 주변의 풍광이 아름다우며 저수지에 자생하는 150년 수령의 왕버들과 능수버들이 물 위에 떠 있는 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어 사계절 독특한 풍광을 주기때문에 특히 사진작가들에게는 잘 알려진 곳입니다.
일반인에게는 김기덕 감독의 "봄,여름,가을,겨울"이 이곳에서 촬영되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곳은 일교차가 큰 가을 새벽에 방문하면 주변의 단풍과 뽀오얗게 피어오르는 물안개 그리고 저수지에 비친 반영이 잘 우어러진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곳이지만 저의 경우 바람이 일고 물안개는 없는 관계로 바람에 흔들이는 왕버드나무의 "흔들림"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청송에 지인이 없는데다가 청송이란 곳이 원래 오지여서 사진을 시작한지 제법 오래되었지만 한번도 가본일이 없었는데 작년 실크로드여행에서 알게되 경북대 농대 교수님께서 은퇴후 청송에서 사과농장을 하시는데 사진을 하는 사람이 주산지도 한번 안와보면 되겠느냐고 한번 오라고 다그치는 바람에 겸사겸사해서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sIMG_5781.jpg EXIF Viewer사진 크기759x506

 

sIMG_5770.jpg EXIF Viewer사진 크기759x506

 

List of Articles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